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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하자(불량) 상품의 AS/오배송/파손/미수령/국내재고 상품의 반품의 경우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22-05-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2
평점 0점

■ 하자품의 교환 및 A/S의 경우



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일본 내 교환 및 A/S가 원칙인 일본제품으로

해외로의 교환 및 A/S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.


따라서 상품 자체의 불량 및 제작 시 발생된 결함 등의 하자인 경우

해외직수입 상품 특성 상 교환 및 A/S는 대행의 절차로 진행이 되며,

교환, A/S 시 발생되는 해외운송비는 회원님 부담이 됩니다.


희망하시는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

[1:1 문의게시판] 으로 요청하시면

개별 접수하여 처리 진행해드리겠습니다.




■ 상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


주문서와 다르게 배송된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

[1:1 문의게시판] 으로 문의주시면

신속히 확인하여 조치해드리겠습니다.


저희 쇼핑몰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대부분 저작물로서

개봉시에는 판매 상품으로서 가치가 없어지게 되므로

개봉 후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능하게 됩니다.


상품을 받아보신 후 개봉하기 전에 꼭~

주문하신 상품이 맞는지 확인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


■ 도착한 상품이 파손되어 있는 경우


배송중 상품이 파손된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

[1:1 문의게시판]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파손된 상품을 신속히 회수하여 교환/환불 조치해드리겠습니다.

케이스가 파손된 경우는 A/S (케이스 교체)로 진행이 가능합니다.


개봉한 상품은 파손 시점의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

개봉 후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
상품을 받아보신 후 개봉하기 전에

꼭~ 상품의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

아울러 배송중 파손으로 인한 보상 진행 시

운송장이 부착된 택배박스가 증빙으로 첨부되어야 보상이 가능하므로

반품전까지 운송장이 부착된 택배박스를 꼭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운송장 부착된 택배박스 소실되면 보상이 되지 않으니,

이점, 꼭 주의해주세요~



■ 배송불가로 반송된 경우


부재시 연락불가, 주소지 불분명, 수취인 미확인 등

여러가지 사유로 배송이 되지 않고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택배가 배송되지 않고 반송된 경우

[1:1 문의게시판] 으로 재발송 요청하시면

반송 도착되는대로 택배 재포장하여 재발송해드립니다.


재발송의 경우 반송비와 재발송비가 소요되므로

왕복배송비를 별도 입금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

재발송 요청시에는 또 다시 반송되지 않도록

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, 배송시 전달글 등의 수정사항이 있으면

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

■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


국내재고 상품을 주문한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미개봉 상태에서

[1:1 문의게시판] 으로 요청하시면 반품/환불이 가능합니다.


일본주문/발매예정 상품은 결제 당일 일본측으로 주문이 완료되어

결제 이후에는 주문취소/변경이 되지 않으니 꼭 유념해주세요~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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